한국토지주택공사(LH)
2025년 무기계약직(업무직원) 신규채용
2025.05.14. 오후02:00 ~ 05.22. 오후04:00
마감
조회수 176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전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제주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보훈)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장애)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강원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영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호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제주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승강기 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승강기 관리(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건설사업지원_냉동안전(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보건·영양관리_안전관리자(영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보건·영양관리_보건관리자(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법무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지원직무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전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제주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보훈)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행정 업무] 주거복지관리(장애)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강원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영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호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시설관리·하자보수(제주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승강기 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승강기 관리(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기술 업무] 건설사업지원_냉동안전(충청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보건·영양관리_안전관리자(영남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보건·영양관리_보건관리자(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

[전문 업무] 법무관리(수도권)

[지원동기] LH의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해당 직무 중 관심 있는 과업은 무엇이며, 해당 과업에서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전문성]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역량(지식, 기술, 태도 등)을 갖추었는지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기술해 주십시오.

[준법·윤리의식] 소속 조직이나 공동체(학교, 동아리, 아르바이트 등)에서 개인의 이익이나 편리함 대신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여 행동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윤리나 원칙을 우선하며 본인이 취한 구체적인 행동 - 본인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 또는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대인관계능력] 서로 다른 의견이나 입장을 가진 사람을 설득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설득을 위해 활용한 본인만의 전략 - 설득의 결과와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운 점

[문제해결능력] 어떤 업무나 활동을 하면서 기존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개선을 시도했던 경험에 대해 아래 순서에 따라 기술해 주십시오. - 개선하고자 했던 문제점 또는 비효율적인 부분 - 본인이 제안한 아이디어 또는 개선을 위해 취한 행동 및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