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개발직(9급)] 사서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인재개발직(9급)] 시설관리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인재개발직(9급)] 일반행정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일반행정(보훈)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일반행정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 일반행정(보훈)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전산관리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인재개발직(9급)] 사서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인재개발직(9급)] 시설관리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인재개발직(9급)] 일반행정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일반행정(보훈)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일반행정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 일반행정(보훈)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심사평가직(9급)] 전산관리
본인이 가진 가장 뛰어난 점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업무수행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 효과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문제를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와 그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학업, 팀프로젝트, 인턴활동 등을 추진하면서 시간과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주어진 업무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만약 부득이하게 같이 일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수행하는 업무를 아는 대로 설명하고, 이 중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