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가)-방폐물관리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부지조사(지질)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설비계통(전기)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설비계통(기계)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설비계통(기계)-보훈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시설운영(토목)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시설운영(토목)-보훈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시설운영(건축)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ICT-보훈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재무금융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가)-재무금융-보훈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나)-ICT-고졸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5급(나)-재무금융-고졸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4급-방사선관리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4급-국제협력
공단에 지원하기 위한 본인의 역량개발 경험(교육, 경험, 경력 등)과, 이를 통해 개발한 역량으로 공단에서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과제나 업무 성과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당시의 상황과 해결방식, 결과를 포함)
조직(또는 팀) 구성원으로서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 주시고, 그러한 강점을 발휘하여 조직 내 갈등에 대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당시의 상황과 본인의 행동을 포함)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것이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무직-시설물관리(조경)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무직-경비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무직-경비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체험형-장애인(12개월)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휴직대체 근로자-업무지원(처분시설안전팀)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휴직대체 근로자-비서(행정운영팀)
(조직이해도) 공단의 인재상 중 본인과 가장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직무관련 교육, 경험, 경력사항 등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직무적합도와 자기개발) 지원분야와 관련한 본인의 교육, 경험사항 등을 기술하고, 본인의 역량 중 보완할 부분과 보완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도전정신) 본인이 재미를 느껴 끝까지 파고 들어본 경험 또는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가치관과 직업윤리)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공단 직원으로서 직업윤리의 중요성을 본인의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