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25 게임부문 공개채용
2025.08.01. 오전12:00 ~ 08.17. 오후11:59
D-4
조회수 115

서버개발_[게임제작] 한게임 모바일 섯다&맞고 게임 서버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GameAnvil Console 게임플랫폼 백엔드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웹서비스/플랫폼 서버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게임제작] 게임 서버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코딩 AI 도구를 사용해 보았다면 본인이 생각 하는 AI 도구의 장단점을 얘기해 주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웹서비스/플랫폼 서버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미드코어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신규 게임(퍼즐, 서브컬쳐, 미드코어)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소셜 카지노 슬롯 Unity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최애의아이 IP 신작 퍼즐게임 Unity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게임플랫폼 iOS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게임플랫폼 Unity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코딩 AI 도구를 사용해 보았다면 본인이 생각 하는 AI 도구의 장단점을 얘기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iOS SDK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본인의 개발 경험(프로젝트, 오픈소스 기여 등) 및 개발 역량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가장 보람을 느꼈던 순간과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말씀해 주세요.

iOS 개발과 관련하여 본인이 보유한 지식과 역량을 경험을 통해 소개해 주세요.

테크_Game AI 연구 및 서비스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테크_Game BI DW/DM 엔지니어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테크_게임기술 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PC&모바일 보드캐주얼 게임 및 컨텐츠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게임 아나운서(크리에이터)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국내 게임 사업개발(게임소싱)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글로벌 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리드 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라인 프렌즈 IP 게임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모바일 게임 메타밸런스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미드코어 게임 시스템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미드코어 게임 컨텐츠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모바일 게임 메타밸런스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웹보드 게임 사업/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게임 UX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라인 프렌즈IP 게임 UI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소셜 카지노 슬롯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소셜 카지노 슬롯컨텐츠 VFX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신규 게임(퍼즐, 서브컬쳐, 미드코어)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웹보드 게임 이펙트 디자인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배경 모델러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캐릭터 모델러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캐릭터 애니메이터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지원직무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서버개발_[게임제작] 한게임 모바일 섯다&맞고 게임 서버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GameAnvil Console 게임플랫폼 백엔드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웹서비스/플랫폼 서버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서버개발_[게임제작] 게임 서버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코딩 AI 도구를 사용해 보았다면 본인이 생각 하는 AI 도구의 장단점을 얘기해 주세요.

서버개발_[웹/플랫폼] 웹서비스/플랫폼 서버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미드코어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신규 게임(퍼즐, 서브컬쳐, 미드코어)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소셜 카지노 슬롯 Unity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최애의아이 IP 신작 퍼즐게임 Unity 클라이언트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게임플랫폼 iOS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게임플랫폼 Unity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게임제작]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린 경험과 그에 대한 나의 대처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코딩 AI 도구를 사용해 보았다면 본인이 생각 하는 AI 도구의 장단점을 얘기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개발_[웹/플랫폼] iOS SDK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력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알려주세요.

본인의 개발 경험(프로젝트, 오픈소스 기여 등) 및 개발 역량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가장 보람을 느꼈던 순간과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말씀해 주세요.

iOS 개발과 관련하여 본인이 보유한 지식과 역량을 경험을 통해 소개해 주세요.

테크_Game AI 연구 및 서비스 개발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테크_Game BI DW/DM 엔지니어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테크_게임기술 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PC&모바일 보드캐주얼 게임 및 컨텐츠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게임 아나운서(크리에이터)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국내 게임 사업개발(게임소싱)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글로벌 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리드 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라인 프렌즈 IP 게임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모바일 게임 메타밸런스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미드코어 게임 시스템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미드코어 게임 컨텐츠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게임사업PM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모바일 게임 메타밸런스 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기획/사업_웹보드 게임 사업/기획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게임 UX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라인 프렌즈IP 게임 UI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소셜 카지노 슬롯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소셜 카지노 슬롯컨텐츠 VFX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신규 게임(퍼즐, 서브컬쳐, 미드코어)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웹보드 게임 이펙트 디자인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배경 모델러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캐릭터 모델러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3D 캐릭터 애니메이터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아트_최애의아이IP 원화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