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전형_사무_경영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사무_경영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사무_행정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사무_행정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사무_체육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사무_체육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건축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건축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토목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토목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전기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전기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기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기술_기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IT_개발/기획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IT_개발/기획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학예_전시기획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일반전형_학예_전시기획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경영(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경영(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행정(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행정(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체육(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체육(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보훈(일반)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보훈(일반)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보훈(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보훈(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기술_건축(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기술_건축(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기술_전기(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기술_전기(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IT_개발/기획(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IT_개발/기획(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학예_전시기획(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학예_전시기획(지역인재)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장애인(일반)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사회형평전형_사무_장애인(일반)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수행중인 사업 중 관심있는 분야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있는 사업을 기술해 주십시오.)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와 관련된 자신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어떤 과정을 통해 그러한 전문성을 향상시켜왔으며, 이를 활용한 경험에 대해기술해 주십시오.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은 무엇이었으며, 시간과 자원의 제약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거나 타인을 이해·설득시켰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효과적인 의견 전달을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